궁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을지로킹콩 조회 6회 작성일 2022-01-27 08:59:25 댓글 0

본문

궁합 | 단편소설 낭독 | 덕배는 요사하고 하루꼬는 유녀가 될 운명이여 | 아크나의 오디오북 | 책읽어주는 편안한 목소리 아크나 | ASMR

작품명: 궁합 (중편소설)
지은이: 김호진

안녕하세요? 아낌없이 크는 나무, 아크나입니다.
오늘은 재미있는 중편소설을 낭독했습니다.


[저자소개]
'문학과 의식' 신인상. 서울 강북문협 회장. 고려대 명예교수

* 본 영상은 저작자에게 낭독 이용허락을 받고 제작되었습니다.
낭독을 허락해주신 작가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단편소설낭독 #소설낭독오디오북 #편안한목소리아크나
자두 : 좋아요, 누르고 들었어요.
발음도 좋고 연기력도 최고예요^^
사투리를 어째 이를 잘 구사하시는지!!ㅎㅎ
감사합니다~
박계순 : 아크나님 정말 잘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일인 이역 삼역 다 다르고 듣기가 아주 편합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꽃잎 : 억양이나 말의 목수리나 표현이 사실적이어서 듣기에 아주 좋았습니다
잘들었습니다
하브토브TV : 고향의 어린 시절이 생각나는 이야기,
한 번에 즐겁게 들었습니다.
이야기의 과
달콤한 목소리였습니다.
감사합니다
Z Y : 덕분에 산책시간에 정말 재미있게 들으며 걸었어요, 실감나게 낭독해주셔서 드라마 같았네요 ㅎㅎ
궁합이란게 미신이라며 무시할수만은 없는것 같아요. 살면서 서로 으르렁댈 때 그런 생각이 날 때가 있지요 ㅎㅎ

이것만 알면 결혼궁합은 끝!! 나와 상대방의 태어난 계절에 따른 결혼궁합과 띠에 따른 결혼궁합!! [신령예언의집]

#띠궁합 #결혼궁합 #계절궁합 #천안점집

천안의 신령예언의집입니다~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려요^^ (무료예요!)

촬영문의는 010-7272-9400 으로 주세요.
통화가 힘드시다면 아래 주소에서 문의를 남겨주세요
http://jumsa.co.kr/contact

- 점사티비를 도와주시는 분들 -
찾아가는 폐차서비스! 원스톱폐차 1566-4058
서울부터 제주도까지 당일 퀵서비스는 세계로지스 1833-8666
하늘꽃 : 주변으로 비춰봤을 때 이 선생님 영상이
신뢰성이 드네요
네이버에 수많은 글들 마다 의견이 다른데

주변에 비춰보면 이게 맞는 것 같아요
하늘꽃 : 03:45 쥐띠부터 시작 닭.양.말.토끼

맞나요? 네이버에는 말.개.토끼라는 블로그도 있어여

04:08 소띠-말.양.개.용
04:25 호랑이띠-원숭이.닭.양.돼지
04:44 토끼-원숭이.닭.쥐
04:55 용-용.소.개.돼지
05:05 뱀-범.돼지/원숭이
05:21 말-양.소.토끼
05:43 양-양.소.개.용.쥐
05:55 원숭이-뱀.범.토끼
06:04 닭-닭.쥐.범.토끼.개(안좋음물어뜯음) 돼지좋음
06:32 개-용.소.양.뱀.용 (절대결혼X)
07:01 돼지-뱀.용/원숭이.쥐(진짜안됨.쪽박.원수)
송가은 : 와...선생님 진짜 맞나봐요
최리씨 : 저 3월생 남편 8월생인데 계절상 봄과여름이라 좋은 궁합이라 하셨는데 사주로는 사술원진으로 나오거든요.. 좋은궁합인가요 안좋은 궁합인가요ㅜ
Bruna Sales : Eng sub please

궁합보는법 궁합의모든것-궁합에 대해서 제대로알려준다 앞으로 두번다시 어디가서 궁합을 보지 마라 궁합은 이걸로 전부 정리 된다

사랑은 아낌없이 주는것
최악의 궁합을 만나더라도 일단 피나는(500cc이상)노력으로 극복한다
그렇게 못하겠다 할경우는 이번영상을 참고 하고 그에 따르라

일단 가장긴 영상입니다
성의를 봐서라도 당분간 궁합은 제발좀 물어보지 마소 ㅋㅋㅋㅋ
kt4ever02 : 1. 4:34 - 가장 중요한 일간(일주 천간:: 태어난 일의 위에 글자)의 관계:: 3가지::
1a - 6:24 부부를 의미하는 관+재사이는 남녀가 바뀌어도 좋다 고로 궁합 안봐도 된다.
1b - 6:36 부모 자식을 의미하는 식상/인성의 관계 - 80% 궁합 보러오는 사람들이 이 관계일 가능성이 많다.
1c - 7:11 오누이를 의미하는 비겁의 관계 - 잘살수 있다.
2. 8:58 - 서로의 일간의 글자가 서로의 생활권에 있나! 다섯칸이 맥스다. 그이상은 서로 이해하기 어렵다.
3. 18:16 - 지지파워:: 서로의 일지의 합/형충파해/복음관계. 형충파해나 서로 일주가 같으면 복음이니 믿고걸러라. 서로 공망이 같으면 끌린다. 서로의 천을귀인이면 좋다.
4. 28:57 - 가장 중요한! 서로 짜달시리 도움이 될것인가
5. 32:30 - 응용의 시간
6. 38:27 - 궁합요청 사절
7. 38:41 - 꿀팁 대방출
빛나는 샤이닝 : 39:26 원탑쌤 이 말씀이 정답입니다. 궁합이 좋고 나쁨을 떠나서 서로 사랑하는 마음이 가장 중요한 것이죠.. 무언가 부족하다고 느끼거나 서운할 때는 내가 더 많이 상대방을 믿고 아끼고 사랑하면 되는 일
Sue7 K : 궁합보는방법실생활 예시들이 넘나 이해하기 쉬우면서도 설명을 재미있으면서도 쉽게 잘하셔용ㅎㅎ.특히, 같은생활권, 다른생활권은 첨 들어본 이야기인데...공감 200배 갔어요 ~신선합니다~^^너무 잘 봤습니다~비교불가 원탑쌤 강의!! 당분간 물어보지말라셨지만...ㅜㅜㅋ
김영금 : 강의 처음 들어봤는데 꽤 재미있게 하셔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연꽃 : 이렇게 쏙쏙 박히는 강의 너무좋아요ㅠㅠ

... 

#궁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87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wmotor.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