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 사이즈 남성의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차차차 조회 0회 작성일 2022-06-23 10:45:11 댓글 0

본문

빅사이즈까지 나오는 spa브랜드, 브랜드소개, 쇼핑몰 추천 합니다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dh_visual/
봉보르봉봉 : 진짜 3xl 분들 모셔서 코디 하는거 보고 싶네요... 그런건 언제쯤 나올런지..
Enoch : 다른분들에 비해서 매우실용적이고 괜찮은 즈랜드를 소개해주셔서 믿음이가요~~
여름이 오기전에 반팔티하고 신발고 해주세요!!
PG 13 : 그냥 비싼 브랜드만 소개하는 다른 영상과 달리 정말 실용적이고 가성비까지 고려해서 올려주시네요. 이 영상 있는거 모르고 빅사이즈 옷 코디 부탁드렸는데 친절히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하구요. 그래두 저는 105~110정도 입는데 영상 보니 저는 큰것도 아니었네요.ㅎㅎ 감사합니다!! 깡님 말이라면 아담과 이브처럼 나뭇잎만 걸치라고 해도 입고다닐듯하네요
시타 : 패션에 관심이 많아서 들어왔는데 진짜 다른 분들관 달리 엄청 실용적이라 항상 잘보고 있어요 이번에도 좋은 영상 감사해요
꼬큼 : 한때 180/105 까지 나가서 빅사이즈 옷 위주로 입었는데, 건강을 계기로 현재 73kg까지 감량해서 건강도 좋아지고 확실히 빅사이즈 옷입을때 보단 옷 선택의 폭이 넓어져서 무엇보다 좋은 것 같습니다. 과체중일때는 쇼핑의 즐거움을 잘 몰랐는데, 감량 후론 옷입는 재미가 엄청 좋다는 걸 깨닫게 되었습니다.

덩치큰남자필수영상 다알려주는데 안보실껀가요?#남자큰옷 #빅사이즈쇼핑몰 #뚱뚱한남자쇼핑몰

빅사이즈 잘 나오는 쇼핑몰 추천
1. 4XR http://www.4xr.co.kr/
2. 라지옴므 http://largehomme.com
3. 리버빅 http://www.riverbig.co.kr/index.html
4. 타미힐피거 https://www.hfashionmall.com/display/brand?brndCtgryNo=BDMA08A01

건전한 댓글 문화 지향..
안녕하세요 안나입니다
제 채널의 모든 컨텐츠는 제 주관적인 내용이 들어가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함께하는 소중한 공간이기 때문에
비교하는 내용, 지나친 비방, 욕설, 악플은 삭제 조치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제가 삭제를 하지 않아도, 유튜브 자체에서 자동적으로
삭제되는 경우도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여러분들이 활용할수 있는 유용하고 좋은 컨텐츠
최선을 다해 만들어 볼께요 감사합니다
이정민 : 이번 영상도 잘 봤습니다~ 예전에는 빅사이즈 옷들이 말그대로 사이즈만 빅인 제품들이 많았는데
소개해주신 사이트 제품들은 디자인이 꽤 좋아 보입니다~
E글2글 : 정말 감사해요 ^^ 이렇게 자세히 설명 해 주시니... 완전히 광팬입니다
안양울프 : 잘보고 있습니다. 평소도 옷을 잘사는편인데 안나님 땜에 더사게 되네 ㅋㅋ
Kenny Lim : 빅사이즈라해서 스킵하려했는데
모델이 저보다 작네요ㅡ.ㅡ
이번에도 유용한정보 많이 감사드립니다.
패션공부 열심히 하겠습니다.
서동민 : 동영상과 관련은 없지만 질문 한개 드립니다. 세탁주기를 니트, 블레이져, 슬렉스, 청바지 등은 몇번 정도 입고 세탁들 하시는 지요? ㅎㅎ 참고로 저는 청바지는 세탁을 안합니다.

빅3 250kg 빅현배 150kg 엄삼용 간만에 옷 플렉스 하고 왔습니다!

구독과 좋아요로 삼용이에게 힘을 주세요!
엄튜브를 구독하고 있다면? 알림 설정은 필수!

#엄삼용#빅현배#쇼핑#빅사이즈#빅앤조이

■ 엄튜브 관련 문의! : eomsamyong@gmail.com
■ 생방송으로 보는 곳! : http://afreecatv.com/four14
■ 삼용이랑 친해지고 싶다? : https://www.facebook.com/djatkadyd
엄삼용 : BIGNJOY MAP INFO
주소 :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5 대륭테크노타운 20차
짱구 : 삼용님 완전 자존감 요정이네 현배님이 자신없어할때 계속 멋지다 잘어울린다 주눅들지마라 해주네ㅠㅠ..주변에 이런 지인 있으면 진짜 좋을듯!!
젠튜브로 : 삼용아! 같은 대구 사람으로서 진심으로 응원한다! 그리고 건강하게 오래오래 살아야지! 행복한 세상! 건강관리 조금만 하자..ㅜㅜ
Ming You : 엄상용님 진짜 성격 국보급 ㅜㅜㅜㅜ 완전 좋아 사람 기분좋게 해주는건 정말 어려운일이에요 사람자체가ㅜ진국임
그리구 동생뷴 멜빵 잘어울려용
성이름 : 계속 빅2말고 빅3라고 하는거 감동이다ㅜㅜㅜㅜ 빅죠님 잊지않는거 ㅜㅜㅜ

... 

#빅 사이즈 남성의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52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wmotor.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